FAQ
고객님이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 / 1 페이지
  •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    ▶ 상품 또는 인쇄의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/교환/환불은 100% 가능하며, 무상으로 A/S 또는 새로운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. (주문자 최종 컨펌 제작후 오타자 발견 및 문안 수정은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.)
    고객센터(☎02-741-7473)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▶ 모든 상품은 주문제작되어 상품특성상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/교환/환불을 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-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
    - 고객님이 최종 확정한 시안에 대한 오타나 인쇄문구의 착오에 관한 불량일 경우
    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, 파손된 경우​

    ▶ 신용카드/실시간계좌이체/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승인을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    ▶ 무통장입금/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드립니다.
    (※ 환불 소요기간 : 반품 제품 확인 후 평균 3 ~ 7 일 소요됩니다.)